Follow my blog with Bloglovin FraisGout: TikTok 코미디를 에든버러 프린지에 가져가다

TikTok 코미디를 에든버러 프린지에 가져가다

 BBC Courtney Buchner. Courtney는 긴 금발 머리를 느슨하게 묶은 20대 여성입니다. 그녀는 코걸이를 하고 카메라를 향해 미소를 짓습니다. 그녀는 에든버러의 번화한 거리에서 흰색 티셔츠를 입고 있는 모습이 포착되었습니다.

BBC
Courtney Buchner는 TikTok 덕분에 라이브 관객의 압박 없이 코미디를 연마할 수 있는 기회가 생겼다고 말했습니다.

TikTok에서 농담을 했다면, 항상 영상을 삭제할 수 있는 옵션이 있습니다. 세계 최대의 공연 예술 축제에서 라이브로 무대에 선 경우는 그렇지 않습니다.

하지만 앱에서 많은 팬을 확보한 이들은 에든버러 페스티벌 프린지에서 오프라인으로 공연을 펼치는 것을 주저하지 않았습니다.

코트니 부흐너는 "틱톡에 게시하는 내내 자신감을 키우는 데 도움이 됐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온라인 플랫폼이 있어서 여러가지를 시도해 볼 수 있고, 조금 더 안전하다고 느낄 수 있었어요." 그녀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TikTok 경영진은 올해 코트니처럼 많은 사람이 코미디를 피드에서 극장으로 옮기려고 노력하는 것을 보고 이 플랫폼이 이 축제의 스폰서로 발표되었다고 밝혔습니다.

코트니는 TikTok 동영상에서 백만 개 이상의 좋아요를 받았는데, 동영상에는 종종 여자 축구와 관련된 스케치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그녀는 올해 축제에 참석할 거라고는 전혀 예상하지 못했지만, 자리가 생기자마자 달려들었습니다.

"이제 청중에게 '저는 이것을 여러분에게 공개하고 생생한 반응을 보여드리겠습니다'라고 말할 준비가 되었습니다.

"방에서 반응이 있고, 내가 볼 수 없고, 당신이 좋아하지 않을 수도 있으므로, 그냥 넘기는 것보다 낫죠."라고 그녀는 말합니다.

코트니는 자신이 직접 경험한 것은 아니라고 말하지만, 온라인에서 실력을 쌓은 공연자보다 "실제 세계"에서 기술을 연마하지 않은 공연자에 대한 일종의 교만함이 있을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입증해야 할 것이 있다는 불안감이 있고, 온라인에서 관객을 극장으로 옮겨 신선하고 생동감 있는 공간으로 만들 수 있다는 불안감이 있습니다."라고 그녀는 말합니다.

"'그들은 팔로워 수 때문에 X, Y, Z만 얻는다'는 말을 들어보셨을 겁니다.

"그에 대한 제 대답은 그것을 따르려면 시간, 인내심, 재능이 필요하다는 것입니다."

크리스 홀. 크리스는 20대 백인 남성으로, 짧은 갈색 머리와 수염을 기르고 있습니다. 그는 에든버러의 번화한 거리에 서서 Festival Fringe를 위해 카메라를 향해 미소를 짓고 있습니다. 그는 밝은 분홍색 티셔츠와 구슬 목걸이를 착용하고 있습니다.
크리스 홀은 프린지에서 가장 유명한 TikTok 스케치를 공개하고 팬들을 놀라게 하기로 했습니다.

크리스 홀은 온라인 팬들이 그가 지금까지 프린지에서 선보인 것에 놀랐다고 말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와서 '전혀 기대하지 않았지만 정말 좋았어요'라고 말하죠.

"[온라인] 콘텐츠에서 사람들이 좋아하는 것이 스탠드업에서도 이어지기를 바랍니다."

크리스는 코로나바이러스 봉쇄 기간 동안 TikTok에서 공유를 시작했고, 코트니와 마찬가지로 TikTok이 자신감을 키우는 데 도움이 되었으며, 팔로워 수가 거의 60만 명에 달했다고 말합니다.

그와 그의 여동생 엘리자베스가 백킹 가수인 척하는 영상은 수천 개의 '좋아요'를 받았고, 엔터테인먼트 업계의 거물들의 눈길을 사로잡았습니다.

크리스는 뉴스비트에 "샤니아[트웨인]는 우리의 가장 큰 인물이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게 정말 공을 잡았어요. 공이 굴러가는 것도 아니고요. 공이 성층권으로 날아올랐어요."

하지만 그는 백킹 보컬리스트들의 스킷을 집에 남겨두고 청중들에게 다른 것을 선사하는 걸 선호합니다.

그는 무대에서 공연하는 것과 온라인에서 공연하는 것을 비교하며 "실제로 사람들을 만나는 게 정말 좋다"고 말했다.

"직접적인 실시간 피드백을 받으려면요."

애비 클라크. 애비는 어깨 길이의 금발 머리와 푸른 눈을 가진 20대 백인 여성입니다. 그녀는 분홍색 후드 티, 금색 후프 귀걸이, 구슬 목걸이를 착용하고 카메라를 향해 미소를 짓습니다. 그녀는 꽃과 식물로 둘러싸인 벽돌 담에 기대어 밖에서 사진을 찍습니다.
Abi Clarke는 요즘 코미디언은 "소셜 미디어 사람이 되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애비 클라크의 여정은 크리스와 코트니와는 반대로, 오프라인 스탠드업 코미디언으로 경력을 시작한 후 소셜 미디어로 옮겨갔습니다.

"저는 소셜 미디어 사람이 되고 싶지 않았어요." 그녀는 말하지만 "이제 그래야 해요."라고 덧붙인다.

애비는 현재 TikTok에서 팔로워 수가 100만 명에 달하고, 좋아요 수는 2,700만 개 이상입니다.

온라인에서 인기를 얻은 이후에도 그녀는 온라인 코미디를 실제 청중에게 어떻게 전달할지 고민하고 있습니다.

"무섭죠. 학교 친구를 직장 친구들에게 소개하는 것 같아요.

"그것들은 다른 형태의 공연이고 다른 분위기입니다." 그녀는 말한다. "하지만 여전히 저입니다."

그렇게 많은 바이럴 마케팅 기회가 있는 만큼, 애비는 소셜 미디어를 활용해 보다 지속 가능한 라이브 경력을 시작하는 것이 코미디언에게 "자연스러운 진행"이라고 생각한다.

"사람들은 라이브 장르가 존중받기를 원하고, 그저 즉흥적으로 쇼를 하면 된다고 생각하지 않기를 바랍니다."라고 그녀는 말합니다.

그녀는 전환을 고려하는 사람들에게 작업을 각색할 때 극복해야 할 몇 가지 주요 차이점이 있다고 말합니다.

Abi는 소셜 미디어에서 "훨씬 더 틈새 시장에 집중할 수 있다"며, 비슷한 관심사를 가진 사람들이 당신을 찾을 가능성이 높다고 말했습니다.

하지만 프린지 페스티벌 같은 곳에서는 "누가 문을 통해 들어올지 모르죠... 누구에게나 웃길 수 있는 분위기를 만들어야 해요."

그녀는 온라인에서 하는 짧은 스킷과 비교했을 때 "또한 한 시간 동안 시청자의 주의를 끌어야 해요."라고 덧붙였다.

"하지만 훨씬 더 재미있어요"

"소셜 미디어는 외로움을 유발합니다... 우울해질 수도 있습니다.

"사람들이 라이브로 웃고, 사람들이 한 방에 있는 것보다 더 좋은 것은 없습니다.

"웃음 이모티콘은 절대 그보다 못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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