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는 호텔 방 문의 판독기에 카드키를 꽂고 손잡이를 눌러보았지만 소용이 없었고, 자신이 무슨 짓을 했는지 깨달았습니다.
수년 동안 런던대학교의 보안 연구원인 스티븐 머독은 스마트폰 옆 주머니에 자기 줄무늬가 있는 티켓이나 카드를 넣지 않도록 주의했습니다. 스마트폰의 자석이 때때로 자기 줄무늬의 데이터를 지울 만큼 강하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요즘은 자기스트라이프 호텔 키 카드가 흔하지 않으며, RFID(무선 주파수 식별) 칩이 내장된 비접촉식 카드가 점점 더 많이 사용되고 있습니다.
그래서 머독 교수는 올해 1월 호텔을 방문했을 때 예방 조치를 취하는 것을 잊었고, 결국 방 열쇠를 닦았다고 합니다. 열쇠를 단 한 번만 사용했기 때문이죠.
"더 잘 알았어야 했는데, 이런 종류의 일에 대해 알고 있거든요." 그는 말한다. 리셉션에 다시 도착했을 때, 그는 자신이 혼자가 아니라는 것을 깨달았다.
그는 "나와 똑같은 문제를 안고 있는 사람들이 줄을 서 있었어요."라고 회상했습니다.
자기띠는 1960년대에 IBM 엔지니어가 발명했는데 , 옷 다리미를 이용해 자기 테이프 띠를 녹여 카드에 붙이는 방법을 제안한 사람이 바로 그의 아내였습니다.
그 이후 수십 년 동안 자기띠는 은행 카드, 철도 티켓, 신분증, 심지어 의료 정보가 담긴 카드에도 사용되어 병원 기계를 설치하는 데 사용되었습니다.
하지만 일반적으로 오염을 일으키는 중금속으로 만들어진 그 탁한 갈색 플라스틱 조각은 더 이상 존재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예를 들어, 올해부터 마스터카드는 은행이 직불카드와 신용카드에 자기띠를 붙이도록 요구하지 않을 것입니다 .
티켓 판매의 경우, 인쇄 가능한 바코드와 재사용 가능한 비접촉식 카드 등의 새로운 기술이 더 환경 친화적이고 더 편리할 가능성이 있는 것으로 여겨진다.
또한 실수로 iPhone에 너무 가까이 두어서 지워지는 일도 없습니다.
자기 스트라이프에는 크게 HiCo와 LoCo라는 두 가지 종류가 있습니다. 후자는 더 저렴하고 내구성이 떨어지며 자석으로 인한 파손에 더 취약하다고 자기 스트라이프 티켓과 기타 제품을 만드는 Nagels의 글로벌 운영 책임자인 Lee Minter가 말합니다. 최근 이 회사는 여러 장의 자기 스트라이프 티켓을 구매했는데 손상되었다는 고객의 신고를 조사했습니다.
민터 씨는 100% 확신할 수는 없지만 그와 그의 동료들은 이 문제가 고객의 iPhone 내부에 있는 원형 자석의 일부로 인해 발생했을 것이라는 의견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닦아낸 부분과 완벽하게 일치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이에 대해 Apple은 "스마트폰 및 기타 품목에는 낮은 보자력 카드의 자성을 잃을 위험이 있는 자석이나 구성 요소가 들어 있습니다. 이를 방지하려면 사용자는 이러한 카드를 따로 보관해야 합니다."라고 말합니다.
그러한 혼란은 비교적 드물지만, 민터 씨는 자기 줄무늬가 어느 쪽이든 인기가 떨어지고 있다고 말합니다. 그는 나겔스가 매년 인쇄하는 50억 장의 티켓 중 5분의 1도 안 되는 티켓만 자기 줄무늬가 있다고 추정합니다.
민터 씨는 영수증과 매우 유사한 열전사 인쇄 종이 티켓의 잠재력을 강조하고 싶어합니다. 이는 현재 영국 전역의 여러 철도역에서 시범적으로 사용되고 있습니다. 이 티켓에는 티켓 차단기 스캐너에서 사용할 수 있는 QR 코드가 함께 제공됩니다. 티켓 위조를 막기 위해 뒷면에 별도의 코드가 있습니다.
기차 운영사인 노던(Northern)의 상업 개발 책임자인 스튜어트 테일러는 현재 회사 고객의 70%가 디지털 티켓을 구매하고 있으며, 노던이 불과 5년 안에 익숙한 오렌지색 테두리와 자기띠가 달린 버전을 없앨 수도 있다고 말했습니다.
테일러 씨는 "분명한 환경적 이점이 있습니다."라고 말합니다. "시대가 바뀌는 것 같습니다."
Northern은 현재 Nagels가 만든 열전사 인쇄 종이 티켓을 대안으로 시험하고 있습니다. 프린터 걸림과 티켓이 발권기에 걸리는 문제가 있었지만 이러한 문제는 대부분 해결되었다고 Taylor 씨는 말합니다.
그는 종이 티켓을 폐지하거나 티켓 판매에 참여하는 직원을 감축할 계획은 없다고 강조했다.
자기스트라이프 카드나 토큰을 보관하는 것에는 어떤 이점이 있나요?
"아니요." Vix Technology의 지능형 교통 시스템 제품 책임자인 수 월넛은 직설적으로 말했다.
그녀는 현재 철도 티켓을 검증하는 방법이 매우 다양합니다. 예를 들어, 휴대전화 화면에 제시된 QR 코드, 집에서 인쇄한 티켓, 선불 비접촉 카드 등이 있어서 이전보다 자기띠 기술을 유지할 필요성이 적다고 주장합니다.
하지만 자기 스트라이프 티켓과 입장 카드는 지갑과 핸드백의 신용 카드 홀더에 편리하게 들어갑니다. Northern과 다른 철도 회사에서 시범적으로 도입하는 새로운 종이 티켓은 더 큽니다. Walnut 씨는 "조금 다루기 힘들고 번거롭습니다."라고 말합니다.
자기띠가 오랫동안 사용된 데에는 비교적 저렴하고 판독기 사양이 수십 년 전에 이미 확립되었기 때문이라고 자기띠 검사 장비를 만드는 Barnes International의 스티븐 크랜필드는 말한다.
"오늘 카드를 1970년대의 자기띠 판독기에 넣어도 여전히 읽을 수 있을 겁니다."라고 그는 말합니다.
그의 회사는 다양한 시스템을 개발해 왔는데, 그 중에는 신부전 환자가 투석기를 설치하기 위해 자기띠 카드를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된 시스템도 있습니다.
짙은 갈색이나 검은색 자기줄무늬가 널리 퍼져 있음에도 불구하고, 실제로는 다양한 색상으로 나올 수 있습니다. "실제로 중국에서는 금색 줄무늬가 꽤 인기가 있습니다." 크랜필드 씨가 설명합니다.
하지만 이제 미국 은행들이 마침내 칩과 PIN 카드로 전환함에 따라 자기스트라이프 시장은 분명히 줄어들고 있습니다.
머독 교수는 자기 스트라이프 기술이 매우 잘 확립되었지만 점차 사라질 것은 "불가피하다"고 말합니다. 그에 대한 한 가지 단점은 자기 스트라이프 오류와 사기가 현재 잘 알려져 있다는 것입니다. 새로운 기술은 이론적으로 더 안전하지만 더 복잡할 수도 있으며 따라서 새로운 방법을 사용하는 범죄자가 악용할 수 있습니다.
가끔 일반인은 사기 피해를 당했다는 사실을 은행에 증명하는 데 어려움을 겪을 때 머독 교수에게 연락합니다.
"거래가 자기띠로 이루어졌다면 누군가가 그것을 모방했다고 주장하는 것은 매우 쉬운 일입니다." 머독 교수는 아이러니를 지적하면서 이렇게 말합니다. "하지만 거래가 더 안전한 방법 중 하나였다면 훨씬 더 어렵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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