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llow my blog with Bloglovin FraisGout: 영국 음식이 결코 평범하지 않다는 것을 증명하려는 바이럴 미국 TikToker의 사명

영국 음식이 결코 평범하지 않다는 것을 증명하려는 바이럴 미국 TikToker의 사명

 칼라니 스미스 칼라니 스미스는 긴 머리와 수염을 기른 ​​청년입니다. 그는 또한 갈색 눈을 가지고 있으며 검은색 메시 야구 모자를 뒤로 뒤집어 쓰고 있습니다. 그는 "카디프 베이크스톤"이라고 적힌 가방을 들고 있습니다.

칼라니 스미스
테네시주 마운트 줄리엣 출신의 미국 TikToker 칼라니 스미스는 소셜 미디어에서 수백만 명의 시청자에게 영국 음식에 대한 리뷰를 제공합니다.

테네시주의 작은 도시에 사는 한 TikTok 스타는 영국 음식이 그렇게 나쁘지 않다는 것을 전 세계에 보여주는 것을 자신의 사명으로 삼았습니다.

온라인에서는 칼라니 고스트 헌터(KGH)라는 이름으로 불리는 음식 평론가 칼라니 스미스는 소셜 미디어에 웨일스 케이크부터 그렉스까지 다양한 리뷰를 게시해 수백만 건의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처음에는 초자연적인 현상을 조사하며 팔로워를 모았지만, 영국의 주요 요리에 대한 리뷰를 쓰기 시작하면서 스미스 씨의 팔로워 수는 TikTok에서만 300만 명이 넘게 늘어났습니다.

최근 웨일즈 남부를 여행한 스미스 씨는 카디프 마켓의 음식이 런던 캠던 마켓의 음식보다 "10배나 더 맛있다"고 담대하게 선언했습니다.

스미스 씨는 "이 여행에서 가장 흥미로운 점은... 전 세계, 특히 미국에서 영국의 음식은 싱겁고 나쁘다는 인식이 있다는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제가 지금까지 추구했던 목표는 이것이 사실이 아니라는 것을 입증하는 것이었습니다.

"물론 모든 나라에서 좋지 않은 일들이 있는 건 사실이지만, 절대적으로 놀라운 일들도 있습니다."

테네시주 마운트 줄리엣 출신인 스미스 씨는 "많은 사람들이 영국에 와서 런던을 방문하는데, 그게 그들이 영국을 방문하는 전부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저는 영국의 여러 도시를 다녀봤기 때문에 대부분 음식에 대한 인식과 이해가 꽤 좋은 편이에요... 저는 지역 요리를 많이 먹어봤어요."

유령 사냥꾼으로서의 스미스 씨의 소셜 미디어 경력은 예상치 못한 전환을 맞이했습니다. 올해 초 영국을 여행하던 중, 그는 가장 영국적인 음식으로 꼽히는 로스트 디너를 리뷰하기로 결심했습니다.

"그 이후로 제게는 정말 변화가 생겼습니다."라고 그 이후로 음식 평론가로 활동해 온 스미스 씨는 말했습니다.

그의 리뷰의 거의 유일한 배경이 되는 영국을 여행하는 동안 그는 특히 눈에 띄는 요리를 하나 발견했습니다.

그는 "영국의 카레 문화는 건드릴 수 없을 정도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영국의 여러 지역을 여행해도 정말 맛있는 카레를 맛볼 수 있어요."

Kalani Smith Kalani Smith의 TikTok 피드칼라니 스미스
스미스 씨는 모든 소셜 미디어 채널을 합친 각 리뷰의 평균 조회수가 약 120만 회라고 말했습니다.

하지만 스미스 씨는 영국의 전통 음식에 대해서는 그렇게 호의적인 말을 하지 않았습니다. 파이, 으깬 감자, 술이 그가 먹은 음식 중 최악이었다고 말했습니다.

"그건 런던 특유의 거지만... 그 술 소스는 제가 다시 먹고 싶은 게 아니었어요."

최근 웨일즈 남부를 짧게 여행하면서 스미스 씨는 뉴포트, 카디프, 포트 탤벗, 스완지를 방문했습니다.

"이번 여행의 하이라이트 중 하나는 확실히 웨일즈 케이크였습니다... 정말 놀라웠습니다." 스미스 씨는 시내 시장에 있는 카디프 베이크스톤을 방문한 후 이렇게 말했습니다.

"제가 처음 여기에 왔을 때, 모리슨에서 포장해서 가져온 끔찍한 웨일즈 케이크를 먹었는데, 다들 꼭 새 것을 사야 한다고 말하더군요.

"우리는 카디프 시장에 가서 정말 맛있는 음식을 먹었는데, 웨일스 케이크가 그 중 하나였어요."

칼라니 스미스 웰시 케이크칼라니 스미스
스미스 씨는 카디프 베이크스톤의 신선한 웨일스 케이크가 "완전히 믿을 수 없을 정도로 맛있다"고 말했습니다.

웨일스 요리의 또 다른 하이라이트는 유명한 전통적인 웨일스식... 타코였습니다.

그는 카디프 마켓의 The Bearded Taco에 대해 "제가 영국에서 먹어본 타코 중 가장 맛있는 것은 카디프 마켓에서 찾을 수 있어요"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스완지에서 조개와 흰살 생선 , 웨일즈산 레어비트를 먹어 "정말 좋은 경험"을 했다고 말했습니다 .

"저는 웨일즈에서 라버브레드를 가져와야 했습니다. 저는 이 조개와 라버브레드 혼합물을 먹었는데 정말 맛있었습니다.

"라버브레드는 요리하지 않고 그냥 먹는 거예요. 좋은 생각이 아니었어요."

하지만 그는 Joe's Ice Cream에 대해 완벽하지는 않지만 긍정적인 리뷰를 남겨 스완지 주민들의 분노를 샀습니다.

"스완지의 조스 아이스크림은 제가 수백 번이나 언급했던 곳 중 하나이고, 스완지에 사는 사람들은 모두 조스 아이스크림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조스 아이스크림은 괜찮지만, 제가 먹어본 아이스크림 중 최고 순위 10위 안에는 들지 않아요.

"제가 운전하거나 줄을 서서 기다릴 일은 아니죠."

스미스 씨는 지역 주민들의 대표 요리에 대한 열정과 솔직한 리뷰를 제공하는 것 사이에서 균형을 잡는 기술이 자신의 일에서 중요한 부분이라고 말했습니다.

"중요한 건 존중하는 태도를 가져야 한다는 거죠. 제가 하는 영상을 보면, 비록 부정적인 내용일지라도, 대부분 저는 최선을 다해 존중하려고 노력합니다.

"각 지역의 각 도시에는 그들이 애용하는 음식이 있고, 그들은 그 음식을 자랑스러워합니다.

"내가 뭔가가 맛있지 않다고 생각한다면, 누군가의 기분을 상하게 하지 않으려고 [맛있다고] 말하지는 않을 거예요.

"내 취향이 아니고 내가 즐기지 않는 일이라고 해서 다른 사람이 그렇지 않다는 건 아니죠... 저는 항상 사람들에게 솔직할 겁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